![]()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김명수가 KBS 2TV '단, 하나의 사랑'을 차기작으로 확정했다." 라고 밝혔다.
내년 5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미니시리즈 '단, 하나의 사랑'은 낙천주의 사고 뭉치 천사 단(김명수)과 사랑 한 톨 없는 발레리나 연서(신혜선)의 예측 불가 로맨스를 그린다.
극 중 김명수는 하늘로 돌아가기 위해 차가운 여자 연서의 큐피드가 된 천사 ‘단’ 역할을 맡았다.
앞서 김명수는 MBC '군주-가면의 주인'에서 가짜 왕 이선 역,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엘리트 판사 임바른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두 편의 드라마를 연이어 성공시키면서 배우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한 그가 이번에 사고뭉치 천사 역을 맡아 로맨스 연기를 펼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파이낸셜경제 / 최동민 기자 cdm5760@naver.com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인피니트, 아시아 투어 팬미팅 성공적 개최...'글로벌 인기'
- 인피니트, 완전체 팬미팅으로 돌아온다...연말 팬 미팅 '포레버' 개최
- 인피니트, 연말 팬미팅 3분 만에 전석 매진.."건재함 과시"
- 인피니트 성종 '갑툭튀 간호사' 男주인공 발탁..첫 정극 도전
- 인피니트 남우현, 싱글 '지금 이 노래' 티저 이미지 공개..오는 13일 발매
- 인피니트, 연말 팬미팅 '포에버' 포스터 깜짝 공개.."인스피릿과 함께"
- 인피니트 남우현, 13일 신곡 '지금 이노래' 2차 티저 공개
- 인피니트 남우현, 13일(오늘) '지금 이 노래' 발매
- '동물의 사생활' 인피니트 성열, 드론 감독 데뷔 '진지한 눈빛'
- 김명수, '단, 하나의 사랑' 남주인공 천사役 확정.. 내년 5월 방송
- 김명수(인피니트 엘), 근황 공개.."벚꽃 아래서 화사한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