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
5일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성종은 '갑툭튀 간호사'에서 주인공 우현우 역에 낙점됐다.
'갑툭튀 간호사'는 우연한 사고로, 사람들에게 깃든 죽음을 보는 눈을 갖게 된 한 여자와 추락한 인생 속에서 진짜 행복을 찾게 된 한 남자 정신과 의사의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이성종이 연기하는 우현우는 대형 종합병원에서 승승장구하던 중 우여곡절 끝에 개인 병원을 운영하는 정신과 전문의로 간호사 배수아(장희령 분)과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성종은 "처음으로 도전하는 정극 연기인 만큼 많은 부담과 걱정도 되지만 감독님을 비롯한 많은 스태프분과 배우분들이 도와주셔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시청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성종 주연의 SBS 숏폼(short-form) 드라마 '갑툭튀 간호사'는 오는 12월 말 방영 예정이다.
한편, 이성종은 EBS 라디오 '미드나잇블랙' DJ 및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팔아야 귀국'으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으며, 연말 인피니트 팬미팅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 중이다.
파이낸셜경제 / 최동민 기자 cdm5760@naver.com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인피니트, 아시아 투어 팬미팅 성공적 개최...'글로벌 인기'
- 인피니트, 완전체 팬미팅으로 돌아온다...연말 팬 미팅 '포레버' 개최
- 인피니트, 연말 팬미팅 3분 만에 전석 매진.."건재함 과시"
- 남우현, 3개월 만의 깜짝 신곡.."팬들 위한 연말 선물"
- 인피니트 성종 '갑툭튀 간호사' 男주인공 발탁..첫 정극 도전
- 인피니트 남우현, 싱글 '지금 이 노래' 티저 이미지 공개..오는 13일 발매
- 인피니트, 연말 팬미팅 '포에버' 포스터 깜짝 공개.."인스피릿과 함께"
- 인피니트 남우현, 13일 신곡 '지금 이노래' 2차 티저 공개
- 인피니트 성종, SBS 숏폼 드라마 '갑툭튀 변호사' 빗속 투혼의 촬영 현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