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플렌에이 엔터테인먼트 |
소속사 플렌에이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의 국내 단독 콘서트가 내년 1월 열릴 예정"이라며, "멤버들이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콘서트 준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지난해 'PINK SPACE' 이후 1년여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게 됐다. 오랜만에 에이핑크 완전체를 볼 수 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은 뜨겁다.
한편, 에이핑크는 지난 여름 미니 7집 'ONE&SIX'의 타이틀곡 '1도 없어'로 돌아와 강렬한 변신에 성공하며 또 다른 전성기를 열었다. 더불어 멤버들은 각자 솔로 음반,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 개인 활동면에서도 높은 성과를 거뒀다.
파이낸셜경제 / 최동민 기자 cdm5760@naver.com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2019년 첫 완전체 활동’ 에이핑크, 내년 1월 단독 콘서트 개최!
- 에이핑크, 단독 콘서트 ‘2019 PINK COLLECTION : RED & WHITE’ 1월 5일, 6일 개최 확정
- 에이핑크 정은지, 韓 이어 日 단독 콘서트까지 성료 ‘강력 솔로 파워 입증’
- 에이핑크, 내년 1월 컴백 확정! '1도 없어' 잇는 '청순 카리스마' 예고!
- '레드와 화이트의 만남' 에이핑크, 단독 콘서트 포스터 공개!
- 에이핑크, 5연속 단독 콘서트 티켓 매진 기록! 독보적 걸그룹 행보
- 강렬한 레드의 고혹적인 매력美, 에이핑크 단독 콘서트 개인 포스터 깜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