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 화장품 쇼핑몰, 손세정제 만들기 출시기념 할인행사

비즈니스 포커스 / 김윤정 기자 / 2020-02-27 15:09:58
  • 카카오톡 보내기

 

[파이낸셜경제]김윤정 기자= 복잡한 유통 거품을 과감히 걷어내고 가격 경쟁력과 풍성한 제품 구성을 갖춘 토미 화장품 쇼핑몰( https://m.smartstore.naver.com/tomi  )이 손세정제 출시 기념으로 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전국이 비상상황이다. 아직 까지 대처할수 있는 방안이 딱히 나온게 없고 치료제가 없어서 더욱 심각한 상황이다. 방역당국에서는 집 또는 외출할 때 직장에서 아이들 학교 학원 유치원등 에서 관리를 철저히 하고 외출자제하기, 마스크 착용하기, 손소독제를 자주 바르는것을 권장하고 있다.

눈이 즐거워지는 상품구색과 가성비 만족도 향상에 전력을 다하는 토미 화장품 쇼핑몰에서 안심하고 만들어 쓰는 유기농 네페라 천연 손세정제가 출시되어 화제다.


아직도 화학제품을 쓰고 계신가요?
이제는 유기농으로 직접 만들어 쓰세요!





아기한테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한 유기농 네페라 손 세정제 네페라의 유기농 오일은 오렌지, 레몬, 라임 3가지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유기농 오렌지 에센셜 오일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향으로 향균작용과 잡냄새 제거 및 실내 방향제로 사용할 수 있다.

유기농 레몬 에션셜 오일은 신선하고 싱그러운 향으로 향균 작용이 뛰어나며 공기정화 및 방향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라임은 오렌지와 레몬의 중간향으로 알코올이나 자극적인 향을 산뜻하게 바꿔준다.

유기농 라임 에션셜 오일은 산뜻하고 상큼하며 약간 떫은 향, 오렌지와 레몬의 중간향으로 알콜이나 자국적인 향을 산뜻하게 바ㄸ꿔주며 기분전화 및 공기정화에 사용된다.

특히, 오렌지와 레몬은 항염 효과와 항균작용이 뛰어나다.

유기농 오일은 화학비료,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건강하게 키운 원료로 화학성분이 없어 피부 자극이 적고 안전하다. 더욱이 성분이 농약에 등에 파괴되지 않아 성분의 효능을 상승시켜준다.

한편, 네페라는 미국, 호주, 스페인 유기농 인증등 안심할 수 있는 가장 엄격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오일만을 취급한다고 알려져 있다.

 

파이낸셜경제 / 김윤정 기자 goinfomaker@gmail.com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