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프라이빗인베스트, 엑셀러레이팅 기업 “투자 정보 무료 제공”

비즈니스 포커스 / 권희숙 / 2022-01-05 10:42:59
  • 카카오톡 보내기
프라이빗 투자그룹 프라이빗 인베스트 매니지먼트(Private Invest Management) 팬텀프라이빗인베스트가 시장에 공개되지 않은 기업 투자 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
▲Private Invest Management 팬텀프라이빗인베스트

 

[파이낸셜경제=권희숙 기자] 전략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에서 운영하는 프라이빗 인베스트 매니지먼트(Private Invest Management) 팬텀프라이빗인베스트(대표 어드바이저 김세훈, 파트너 어드바이저 변호사 이기영)는 팬텀엑셀러레이터에서 엑셀러레이팅하는 투자 시장에 공개되지 않은 기업들의 투자 정보를 팬텀프라이빗인베스트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Private Invest Management 팬텀프라이빗인베스트&전략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는 유망 스타트업-벤처-중소기업 발굴, M&A 스케일업 엑시트, IPO 포지션, 병의원 그룹화 포지션, 매출확대 포지션, 안정적이고 잭팟 가능한 모든 곳에 투자 및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하고 있다.

Private Invest Management 팬텀프라이빗인베스트 김세훈 대표 어드바이저는 이번 투자 정보 무료 제공 정책에 대해서 투자 금융사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프라이빗 투자 정보를 투자 금융사들 뿐만 아니라 팬텀프라이빗인베스트 회원들에게도 안정적이고 잭팟이 가능한 투자처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라고 하였다.

 

▲Private Invest Management 팬텀프라이빗인베스트

 

파이낸셜경제 / 권희숙 기자 bodo8811@naver.com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