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미(美)의 기준을 바꾸는 명의 오르젠 메디컬 그룹 박태혁 대표원장

비즈니스 포커스 / 김세훈 기자 / 2022-05-10 10:21:26
  • 카카오톡 보내기
성형 미(美)의 기준을 바꾸는 명의 오르젠 메디컬 그룹 박태혁 대표원장
▲오르젠 메디컬 그룹 박태혁 대표원장

 

[파이낸셜경제=김세훈 기자] 전세계적으로 K-POP 한류 열풍이 코로나 시국임에도 식을 줄 모르고 계속되고 있다.

이러한 한류 열풍에 발맞추어 한국의 미용, 성형, 에스테틱 의술 또한 전 세계적으로 그 명성에 따른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 외국인 의료성형 관광이 한풀 꺾인 상황이지만 위드 코로나 국면으로 접어들면서 서서히 미용, 성형 의료관광 시장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미용, 성형 의료시장은 고가의 부작용 위험이 있는 성형수술에서 중저가의 부작용이 거의 없는 시술 방향으로 그 트렌드가 변화 되고 있다.

그 만큼 미의 기준도 정형화된 서구적인 미인에서 자연스러운 동양적인 미인으로 바뀌고 있는 것이다. 지난 20년간 성행 해왔던 각종 성형 수술과 필러, 보톡스, 실리프팅과 같은 수많은 쁘띠 시술 등이 대중화되면서 이에 따른 부작용 사례들도 심각할 정도로 많이 발생을 하고 있다.

미용성형 수술이나 쁘띠 시술을 받는 사람들의 기대는 대부분 좀 더 이뻐보이고, 윤곽이 뚜렸해 보이고 젊어 보이고 싶은 본능일 것이다.

하지만 과도한 기대심리에 의해 무분별한 시술, 수술이 성행하면서 이쁘게 나이 들어가기 위해서 받았던 많은 수술과 시술이 오히려 얼굴의 균형과 자연스러움을 망치는 결과로 나타나 강남 일대의 성형외과는 아예 이러한 부작용 사례 환자들의 재건 수술만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 최근에는 전문 분야로 새롭게 각광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이 또한 기존 수술 부위를 다시 수술해야 하는 이중 고통을 수반하기에 의료계에서는 이를 자연스럽게 재생하는 시술이 절실히 필요한 실정이다.

 

▲오르젠 메디컬 그룹 박태혁 대표원장


20년간 오로지 미용, 성형분야의 전문가로서 약1만사례 이상의 미용, 성형수술.시술을 집도한, 최근 성형 미(美)의 기준을 바꾸는 명의로 떠오르고 있는 오르젠 메디컬 그룹 박태혁 대표원장을 만나 보았다.

오르젠 메디컬 그룹 박태혁 대표원장은 그간 드라마틱한 사례들도 많았지만 본의 아니게 피치 못할 부작용 사례들도 경험을 했다고 하였다.

이는 단지 수술의 문제가 아닌 중력의 영향으로 인한 환자의 피부 노화, 관리, 부주의, 본인 불만족 등 결국에는 의사로서 해결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인 문제에 부딪히면서 큰 딜레마에 빠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렇듯 바라지 않은 결과로 고민하는 수 많은 중년들을 봐오면서 어떻게 하면 얼굴이 보다 환해지고 밸런스를 다시 회복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하던 끝에 약 10년의 연구와 임상을 통해 보다 균형적이고 환한 얼굴로 회복할 수 있는 오르젠 프로세스를 드디어 개발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진정한 미(美)는 외적인 미(美)도 중요하지만 정작 가장 중요한 건 미를 유지 할 수 있는 내면의 건강함 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핼액순환, 심부열강화, 면역증강, 체형관리 등 신진대사가 보다 원활해 질수 있는 생활습관 그리고 정기적인 프로그램을 통한 예방을 철저히 해야합니다. 라고 말했다.

 

▲오르젠 메디컬 그룹 박태혁 대표원장


7월초 본인의 고향인 부산에 오르젠 메디컬 그룹 부산 일광점을 개설하고, 메디컬 그룹 종합 플랫폼 미러드림브라더스와 함께 서울 강남, 부산 일광을 비롯한 전국에 거점 오르젠 그룹 프렌차이즈 병원을 설립해서 성형 부작용의 고통에 시달리는 많은 환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줄 계획이다. 라고 하였다.

또한 해외 환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오르젠 골드 리프팅 시술이 중국, 필리핀, 캄보디아,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여러 국가들의 환자들에게서도 예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캄보디아-필리핀 병원 외에 다른 해외 거점 병원 설립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박태혁 원장은 오르젠 프로세스 목적은 환자 분들이 단순히 얼굴만 젊게 보이게 하는 게 아니라 인체 스스로 재생할 수 있는 본연의 기능을 잘 활용 할수 있게 하는것입니다. 이는 진정한 건강 백세 시대를 선도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오르젠 그룹 병원을 찾는 모든 환자 분들께서 활기 넘치는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오르젠 메디컬 그룹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오르젠 메디컬 그룹 박태혁 대표원장

오르젠 메디컬 그룹 박태혁 원장이 오랜 기간 연구 끝에 만든 오르젠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다. 성형수술, 시술 부작용 환자들의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국제특허에 빛나는 국내 유일의 성형 재건 시술인 오르젠 골드 리프팅, 체외역박동기(EECP)를 통한 비침습적 혈액순환 강화 프로그램, 신물질을 이용한 티톡스 체내 심부열 강화 프로그램, 줄기세포 및 엑소좀 면역증강 프로그램, 오스테오파시 정골요법(CST) 및 아유르 베다 체형관리 이다.

 

파이낸셜경제 / 김세훈 기자 ksehoon8811@gmail.com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