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플랫폼서포팅연합 “한플연” 기업 서포팅 위해 뭉쳤다

비즈니스 포커스 / 권희숙 / 2022-09-21 10:10:51
  • 카카오톡 보내기
한국플랫폼서포팅연합 “한플연”, 기업-상품-디지털자산-분양-투자유치-병원-소상공인-단체 등 서포팅 위해 뭉쳤다.
▲한국플랫폼서포팅연합 "한플연"

 

[파이낸셜경제=권희숙 기자] KPSA(Korea Platform Supporting Alliance) 한국플랫폼서포팅연합 “한플연”이 기업, 상품, 디지털자산, 분양, 투자유치, 병원, 소상공인, 단체 등 서포팅을 위해 뭉쳤다.

기업, 상품, 디지털자산, 분양, 투자유치, 병원, 소상공인, 단체 등 모든 곳은 세상과 대중에게 존재를 알리고 싶어한다. 또한 알려져야지 생존할 수 있다.

그러나 세상과 많은 사람들에게 존재를 알린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다.

기업, 상품, 디지털자산, 분양, 투자유치, 병원, 소상공인, 단체 등의 답답함을 해결해주고 존재를 세상과 대중에게 알려주기 위해 한국플랫폼서포팅연합 “한플연”이 서포팅에 나섰다.

한플연 관계자는 한플연은 KPSA(Korea Platform Supporting Alliance) 한국플랫폼서포팅연합이다. 한플연은 기업, 상품, 디지털자산, 분양, 투자유치, 병원, 소상공인, 단체 등의 성공 서포팅을 위해 많은 플랫폼들이 연합 하였다고 말했다.

 

▲한국플랫폼서포팅연합 "한플연"

이어 한플연은 연합되어 있는 플랫폼들의 기획 담당자들이 뭉쳐서 클라이언트 회사와 상품을 기획한다. 이에 기획 결과물을 많은 플랫폼들이 연합하여 포털, 연합 플랫폼들, 언론, 뉴스, 블로그, 카페, 이미지, 영상 등을 통해 대대적으로 노출 시킨다고 하였다.

덧붙여 한플연은 단순 광고 서포팅을 하지 않는다. 클라이언트의 회사와 제품을 분석하고, 팩트 기반으로 스케일업, 밸류업을 시켜 대중이 공감하도록 스토리텔링을 하여 대대적으로 노출 시킨다고 말했다.

끝으로 클라이언트의 성공이 한플연의 성공이라는 걸 알기에 최선을 다하여 클라이언트의 성공을 위해서 서포팅 하겠다고 전했다.

 

파이낸셜경제 / 권희숙 기자 bodo8811@naver.com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