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경제]김윤정 기자= 경제 불황에 코로나19 사태가 더 해져 금융위기로 번질 수 있다고 경제학자들은 경고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상인들은 장사가 안된다고 울상이고, 일상은 심각하게 위축되었다.
직면한 경제불황속에서 어떤 사업 아이템을 시작해야 할까?
해외구매대행 전문업체 유케이컴퍼니 박미화 대표는 “명품창업’은 매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구매대행의 꽃은 프리미엄브랜드입니다. 불황속에도 가파르게 성장하는 명품병행수입,구매대행사업을 추천합니다”라고 밝혔다.
소비 둔화세가 이어지는 가운데에서도 백화점 업계는 고가 상품의 해외브랜드·명품 매출 실적은 신장세를 보인다.
경제 침체기에도 불구하고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등 국매 백화점 3사가 매출과 영업이익이 신장세를 보이는 것은 명품 소비 증가가 '뚜렷'하여 불황도 이겨내는 명품매출이 아닐 수 없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소비둔화 추세에도 소득양극화로 상위계층 소비는 오히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월매출 1억 보장반! 단 5주 150시간의 투자
장기 지속가능한 사업의 시작!
전담 바잉팀 구성, 인건비 절감!
글로벌셀링 전문 교육기관 유케이컴퍼니 박미화 대표는 불황에도 견디는 명품창업을 유망사업으로 추천하고 2020매출보장 ‘명품창업’ 성공보장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명품창업’ 성공보장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박 대표는 명품병행수입, 구매대행사업 성장비법 등을 모두 공유하며 ‘명품창업’의 모든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한다.
명품B2B 전문 쇼핑몰과 유럽법인을 운영하고 명품전문컨설팅을 진행하는 ‘유케이컴퍼니’는 국내 유일하게 철저한 맞춤 교육 설계를 통해 유럽구매대행 사업을 배울 수 있는 곳이다.
글로벌셀러 스타트 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명품병행수입, 구매대행사업을 초반에 준비하는 데 있어 체계적인 서포트를 지원하고 있다.
박 대표는 명품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셀러의 가장 큰 고민은 3가지로 들었다.
● 평소에 명품에 대해 큰 관심도 없었고 명품을 즐겨 사지도 않았는데 시작할 수 있을까?
● 명품을 판매하려면 유럽에 직접 나가야 한다고 들었는데 국내에서 재고를 구할 수 있을까?
● 금전적인 여유가 없는데 초기 자금은 얼마정도 가지고 시작할 수 있을까?
박 대표는 ‘명품창업’을 준비할 때 성공적인 창업이 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유케이컴퍼니에 상담을 하라고 조언한다.
유케이컴퍼니만의 특별한 교수설계 프로세스는 사업자의 전문성과 수익률을 높여준다. 교육 후기와 교육 이수 후 판매율 및 수익률 향상 등 검증된 수치가 교육효과가 높다는 사실을 말해 주고 있다.
교육 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사전 상담이 진행되며, 소수정예, 교육생 역량별 맞춤형 교육, 반복학습을 지향하고 있는 유케이컴퍼니의 가치는 동반성장에 있다.
박 대표는 “모든 노하우와 운영법을 전수해드리겠습니다. 교육으로 시행착오를 줄여 수익을 극대화시키고, 매출을 향상시키기 위한 상위1% 고수들만이 아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비법으로 고수들은 연매출 최소 1억이상을 벌어들이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이어 “막연히 구매 대행하는 법만 알려드리는 것이 아닌, 사업가적인 면모, 방향, 어떻게 기획하고 마케팅해서 빅파워 어떻게 달성하시는지 구체적인 방법까지 다 알려드리고, 1억 매출 달성하실 때까지 직접 리드해드립니다. 이 수업은 한국에서 찾을 수없는 유일한 강의로 타 업체가 범접할 수 없음을 자부합니다”라고 강조한다.
1대1 밀착코칭으로 교육 후 매출이 상승한 교육생들의 수강후기는 매출향상에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며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명품의 명자도 모르는 제가 4주간 수업을 듣고 첫판매를 하는 순간 이 교육 짱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명품창업컨설팅 수강생 Jeksz***),
“명품 쪽으로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실질적인 노하우 전수로 매출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1대1종합컨설팅을 받은 수강생 Qdft***)
자세한 교육상세 내용은 네이버카페 ‘유케이컴퍼니’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경제 / 김윤정 기자 goinfomaker@gmail.com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