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구 & 삼순이 "웃자대한민국" 캠페인송 녹음

포토 뉴스 / 편집부 / 2016-01-18 14:43:01
  • 카카오톡 보내기


정원수 패밀리 (작곡가 정원수와 3인조 남자 삼둥이 전국구와 3인조 여자 삼둥이 삼순이)가 의미 있는 음원을 녹음했다.

우리나라가 세월호와 메르스 북한핵실험 등으로 경제침체가 이어지며 서민 실생활경제에도 많은 피해를 입어 국민들의 웃음이 사라지고 있어 이를 위한 국민캠페인송인 "웃자대한민국" 노래를 녹음했다,

녹음에는 정원수 작곡가의 곡으로 노래하는 가요계 삼둥이 두 팀이 참여해 화제다. 남자3인조 남성트리오 전국구는 “뉴욕의밤” “잘될거야” 를 발표하여 중국 일본 등 한류 스타로 인기가 고공행진중이며 여자3인조 삼순이는 ‘손들어꼼짝마’ 와 “콩깍지사랑” 을 내놓고 활동하는 미모의 얼짱 걸그룹이다.


정원수 작곡가는 이번 새로 녹음한 "웃자대한민국"은 경제가 어려운 국민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주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하며 정원수는 대중가요 뿐 만 아니라 나라의 중요 사안이 있을 때마다 노래로 역사의 현장을 표현하는 작곡가로 유명하다.

박근혜대통령 당선을 예시한 노래 "우리누이" 외에도 (고) 노무현 대통령 추모곡"봉화산부엉이" 2018평창동계올림픽 유치 축하송 "올림피꼬리아"등 역사적 노래들을 만들어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1년 발표한 우리누이는 방송 활동 없이도 오경화작가가 만들어 공표하는 박근혜 대통령 사진 영상 하나만으로 무한한 사랑을 받으며, 제 작년 금영노래방기기 87830번에 수록 되어 졌으며, 음원 발표 6년여 만에 2016년 병신년 1월에는 태진미디어기기에도 수록 되어 졌다. 태진미디어 기기 수록 번호는 45919번이다.

이번 정원수패밀리 스타들이 부른 “웃자대한민국” 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