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대 성남시의회 당선의원 상견례 및 본회의장 전자회의시스템 설명회 개최

경기 / 김기보 기자 / 2026-06-24 19:40:17
  • 카카오톡 보내기
▲ 제10대 성남시의회 당선의원 상견례 및 본회의장 전자회의시스템 설명회 개최

[파이낸셜경제=김기보 기자] 성남시의회는 24일 의회 2층 본회의장에서 제10대 성남시의회 당선의원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견례 및 전자회의시스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당선의원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한 의원 배지 전달식을 시작으로, 당선의원 본인 소개와 의회사무국 직원 소개가 이어졌다. 아울러 향후 의정활동에 필수적인 주요 사항을 안내하고, 본회의장 전자회의시스템 작동법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원활한 의정 활동을 위한 사전 준비 시간으로 꾸며졌다.

행사에 참석한 당선의원들은 앞으로 성남시의 발전과 시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안광림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제10대 성남시의회 의원으로 당선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성남시민의 행복이라는 목표만 바라보며 소통과 협치를 통해 시민에게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 파이낸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