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부안사랑상품권 특별 캐시백 이벤트 운영

전북 / 김예빈 기자 / 2025-10-27 12:45:20
  • 카카오톡 보내기
기본 할인율 15%에 캐시백 5% 최대 20% 혜택
▲ 부안군청

[파이낸셜경제=김예빈 기자] 부안군은 정부가 추진하는 국가 단위 대규모 할인 축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Korea Grand Festival)’ 기간(2025년 10월 29일~11월 9일, 12일간)에 맞춰 부안사랑상품권 특별 캐시백(사용 후 적립)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가 차원의 대대적인 소비촉진 축제를 통해 내수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 및 소상공인 지원을 동시에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와 함께 부안군은 행사 기간 동안 예산 소진시까지 부안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캐시백 형태로 지급한다.

캐시백 적립 내역은 ‘고향사랑페이’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부안사랑상품권은 9월부터 기본 할인율이 15%로, 이번 행사 기간에는 기본 15% 할인에 캐시백 5%가 더해져 총 20%의 실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군은 이를 통해 군민의 체감 혜택을 높이고, 지역 내 소비 활성화를 적극 유도할 방침이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정부의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과 연계한 이번 행사는 군민과 소상공인이 함께 웃는 지역경제 상생 프로젝트”라며, “군민 여러분께서도 이번 기회를 통해 부안사랑상품권을 적극 활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안군은 앞서 추석 명절을 맞아 부안사랑상품권 월 구매한도를 50만원에서 70만원으로 상향한 데 이어, 이번 5% 캐시백 행사까지 연이어 추진하며 민생 안정과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다양한 소비 진작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