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엑셀러레이터, 할매손충무김밥 신규 가맹점 1,000곳에 300억원 투자·지원한다.

비즈니스 포커스 / 김지훈 기자 / 2023-06-29 12:36:50
  • 카카오톡 보내기
전략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 할매손충무김밥 신규 가맹점 1,000곳에 300억원 투자•지원한다.
▲할매손충무김밥&팬텀엑셀러레이터

 

[파이낸셜경제=김지훈 기자] 기업 M&A-IPO-엑셀러레이팅 전문 전략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대표 엑셀러레이터 김세훈, 파트너 엑셀러레이터 변호사 이기영)가 할매손충무김밥 신규 가맹점 1,000곳에 대해서 가맹점 1곳 당 각 3천만원 씩 총 300억원을 투자·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할매손충무김밥 가맹점들에 투자·지원을 하기 위해서 지난 26일 팬텀엑셀러레이터와 할매손충무김밥(더팜푸드) 측이 할매손충무김밥 성장 및 가맹점 지원에 대하여 엑셀러레이팅 계약을 체결 하였다.

팬텀엑셀러레이터 planning team은 할매손충무김밥 신규 가맹점 1,000곳에 투자·지원 방식은 창업비 3천만원 전액을 1천만원권 “팬텀이미지메이킹 티켓”으로 전액을 돌려주는 것이다.

“팬텀이미지메이킹 티켓”은 “팬텀이미지메이킹” 서비스 이용 금액 1천만원에 대하여 결제를 할 수 있다.

 

▲1천만원권  "팬텀이미지메이킹 티켓"

“팬텀이미지메이킹” 서비스는 언론사 100여 곳에 할매손충무김밥 신규 가맹점 오픈 NEWS 및 배너 광고를 진행하여 준다. 또한 받은 “팬텀이미지메이킹 티켓” 1천만원권 3장으로 서비스 이용 금액 1천만원의 “팬텀이미지메이킹” 서비스 3회를 이용할 수 있다. 기간별로 점주가 사용하면 된다고 하였다.

이어 할매손충무김밥 신규 가맹점들을 오픈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최대한 빠르게 매출이 발생 하도록 최선을 다해서 할매손충무김밥 신규 가맹점들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할매손충무김밥의 기존 운영·경영 방식을 탈피하고 할매손충무김밥을 새롭게 이끌어가는 더팜푸드는 신규 가맹점 뿐만 아니라 기존 가맹점 및 리뉴얼(업종 전환) 가맹점들에 대해서도 성장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파이낸셜경제 / 김지훈 기자 bodo8811@naver.com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