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경남 / 김예빈 기자 / 2025-11-07 12:30:46
  • 카카오톡 보내기
거제의 빛과 노을 속에서, ‘황금빛 순간(Golden Moment)’을 노래하다.
▲ 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파이낸셜경제=김예빈 기자] 거제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감성을 담은 관광 홍보용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가수 박다혜가 HUNTR/X의 곡 ‘Golden’을 새롭게 해석해, 거제의 하늘·바다·숲을 배경으로 ‘빛’, ‘자유’, ‘도전’을 주제로 한 예술적 영상미를 담았다.

촬영은 거제의 대표 관광명소인 ▲매미성 ▲거제정글돔 ▲지세포 방파제 등대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등 4곳에서 진행됐으며, 거제의 바다·숲·하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황금빛 여행 코스’를 영상 속에 담았다.

특히 석양이 물드는 케이블카 전경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매미성 장면은 영상미가 뛰어나 국내외 관광객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수 박다혜는 유튜브·틱톡·아프리카TV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2023년 아프리카TV BJ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신예 보컬리스트다.

허스키하면서도 맑은 음색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작품에서는 “숨지 않고 빛나는 자신”이라는 메시지를 거제의 자연 속에서 표현해 음악과 영상이 어우러진 힐링 콘텐츠로 완성도를 높였다.

거제시 관계자는 “이번 감성 뮤직필름은 단순한 관광 홍보를 넘어, 거제의 자연과 예술, 그리고 사람의 감정을 하나로 엮은 스토리텔링형 영상”이라며 “거제의 황금빛 매력을 전 세계에 전하고, 감성 관광도시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11월 5일 거제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주요 SNS를 통해 공개됐으며, 국내외 관광객에게 거제만의 특별한 ‘Golden Moment’를 선사하고 있다.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