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예원테크, 희망2026나눔캠페인 성금 500만 원 기탁

대구/경북 / 김지훈 기자 / 2026-01-16 11:15:18
  • 카카오톡 보내기
함께 성장하고, 함께 나누는 마음
▲ 김천시 ㈜예원테크, 희망2026나눔캠페인 성금 500만 원 기탁

[파이낸셜경제=김지훈 기자] 김천시는 지난 15일, ㈜예원테크(대표 정재욱)로부터 희망2026나눔캠페인 성금 5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김천시 대광동 소재의 ㈜예원테크는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제조업체로, 현대자동차 품질보증(SQ) 인증을 취득해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은 지역 강소기업이다.

정재욱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고 있다.

정재욱 대표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올 한 해도 서로 격려하며 더 힘차게 나아가자는 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성금을 기부하게 됐다.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낙호 김천시장은 “경기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나눔의 손길을 보태주신 ㈜예원테크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시에서도 따뜻한 마음이 이웃들에게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한 복지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희망2026나눔캠페인을 통해 이어지는 김천시 곳곳의 따뜻한 기부 참여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로 전해지고 있으며, 전달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층 지원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