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 '힐링아트(오일파스텔) 전시회' 성료

경남 / 김예빈 기자 / 2025-11-13 10:15:28
  • 카카오톡 보내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선보인 작품, 시민들에게 따뜻한 감동 전해)
▲ 힐링아트(오일파스텔) 전시회’ 현장에서 사천시복지청소년재단 경영본부장(변은진), 강사(박홍은), 회원들이 전시 성료를 기념하며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파이낸셜경제=김예빈 기자]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 복지지원센터는 11월 6일부터 13일까지 사천시 청소년수련관 로비에서 열린 ‘힐링아트(오일파스텔) 전시회’가 많은 시민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복지지원센터에서 운영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수업을 통해 완성한 오일파스텔 작품을 선보였다. 작품들은 일상 속 감정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각자의 시선으로 담아내며 관람객들의 공감을 얻었다.

전시장을 찾은 한 시민은 “수강생들의 작품에서 따뜻한 감성과 진심이 느껴져 감동적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시민 참여형 전시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 박재령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수강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시민들과 소통하는 결실로 이어져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삶의 활력을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