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카페 카페동네, 동네마다 “동화 같은 편안한 공간” 만든다

비즈니스 포커스 / 김지훈 기자 / 2024-01-23 09:54:32
  • 카카오톡 보내기
동네마다 “동화 같은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가고 있는 베이커리 카페 카페동네 눈길!
▲카페동네 인천 부평 사옥

 

[파이낸셜경제=김지훈 기자] 동네마다 “동화 같은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가고 있는 베이커리 카페 카페동네(주식회사 엘케이디앤 대표 이상근)가 눈길을 끌고 있다.

동네마다 “동화 같은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가고 있는 베이커리 카페 카페동네는 2011년 인천 상동 도서관점을 시작으로 꾸준히 발전해 왔다. 홍보도 없이 찾는 손님들의 입 소문으로 인지도를 탄탄히 다져 지금은 회원 수 24만 명을 넘어섰다. 홍보를 통한 가맹사업이 아닌, 손님이 직접 찾아서 시작된 인연이 동네마다 자리매김해 진짜 동네에 하나쯤 있는 “동화 같은 편안한 공간”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카페동네 이상근 대표는 카페동네는 매년 생산되는 신선한 생두를 직수입하여 안정적인 맛을 구연해 내고 있다. 국내 최대 시설의 로스팅 공장에서 전문 로스터들이 1년 365일 매장에서 주문 즉시 로스팅하여 매장에 보내드리는 시스템으로 타 브랜드에서 넘볼 수 없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계절과 시즌에 따라 독창적이고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를 개발, 출시하고 있다.

 

▲카페동네


또한 카페동네 회원과 고객분 들 만을 위한 전문적인 다수의 제빵사들이 하루하루 카페동네만의 빵과 디저트를 개발 및 만들고 있으며, HACCP 인증 받은 제과제빵 공장과 카페동네에서 판매되는 제과&제빵은 카페동네만의 고유 재산으로 자리 잡았다고 하였다.

카페동네 마케팅 총괄을 맡고 있는 권법인 이사는 2024년 카페동네는 전국 동네마다 사람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동화 같은 편안한 공간” 1곳 씩을 만들어 전국 동네 주민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파이낸셜경제 / 김지훈 기자 bodo8811@naver.com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