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타로 장원영 대표, “연예인·정치인·유명인사들 맞춤” 타로카드 점 서비스 출시

비즈니스 포커스 / 김세훈 기자 / 2023-10-13 09:35:06
  • 카카오톡 보내기
힐러타로 장원영 대표, “연예인•정치인•유명인사들 맞춤” 타로카드 점 서비스 출시!
▲힐러타로 장원영 대표

 

[파이낸셜경제=김세훈 기자] 점은 통상의 지각이나 합리적인 추론에 의해서는 인식할 수 없는 일에 관해서 일정한 <표시>를 해석함으로써 정보를 얻는 방법. 점에 의해서 확실해지는 것은 현재나 과거의 숨겨진 사실, 미래에 생길 일, 개인의 운명이나 행하려는 행위의 시비 등인데, 실천적인 판단을 내릴 것이 요구되는 개인이나 집단을 위해서 행하여지는 것이 보통이며, 대답되어야 할 질문은 실천적이며 개별적이다. 가령 일반적으로 좋은 주거라는 것은 어떤 것이냐고 묻는 것이 아니라, 거기에 사는 특정한 가족이 번영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주거는 어떻게 지어야 하는지를 묻는다. 따라서 점은 단순히 인식의 방법일 뿐만 아니라, 의사결정의 방법이기도 하다.


점에 있어서는 문제가 되어 있는 것과 그것과는 이질적인 문화적 · 자연적 맥락에 속하는 사상(표시)을 양자의 상동이나 유비 등을 단서로서 관련지음으로써 전자를 둘러싼 숨겨진 현실을 밝히거나 질문에 대답하거나 한다. 가령 트럼프 카드의 배열에 의해서 개인의 연애 상황을 밝히거나, 던진 수개의 보물의 형상에 의해서 앞으로 행하려는 정치행동의 시비를 판단하는 것처럼.

 

▲힐러타로 타로카드 점 후기


점의 방법은 매우 다양해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그중 요즘 핫한 점의 종류 중에 타로카드 점이 있다. 최근 힐러타로 장원영 대표가 연예인·정치인·유명인사들 맞춤으로 타로카드 점 서비스를 출시 하였다고 밝혔다.


타로(Tarot)는 서양에서 오컬트적 상징 및 점술을 위한 도구로 널리 쓰이는 카드의 일종으로, '메이저 아르카나'로 불리는 카드 22장(또는 트럼프 21장에 조커 1장)과 '마이너 아르카나(또는 네 수트 카드)'로 불리는 카드 56장을 합쳐 총 78장으로 구성된다.

타로 점을 보는 사람들은 타로 점이 어떤 신비로운 힘을 통해 미래를 알려준다고 생각한다. 타로의 다양한 카드들이 상징하는 각종 중요 덕목들(중용, 절제, 정의 등) 및 인생을 살아가며 경험하는 여러 상황들(선택, 희생, 변화, 인내 등)을 거울 삼아 자신의 현재 및 미래를 비춰 보고, 스스로의 삶을 타로 카드들이 그려준 큰 그림의 틀에 맞추어 조감함으로써 자신이 처한 상황에 대해 고찰해보고 스스로의 내면에서 해답을 구하는 도구로 이용한다.

 

 

▲힐러타로 타로카드 점 후기


힐러타로 장원영 대표는 연예인, 정치인, 유명인사들로 부터 종종 타로카드 점 서비스 의뢰가 오고 있다. 이들을 대상으로 타로카드 점을 봐주는데 일반인들과 고민이 똑같다는 것을 느꼈다. 이에 이들을 대상으로 이들의 세상에 대한 타로카드 점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해줘야겠다 생각하고 지난 1년간 이들의 세상에 대한 공부를 하였다. 공부 끝에 이들의 세상에 맞는 정립을 하였다. 해서 이들을 대상으로 맞춤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파이낸셜경제 / 김세훈 기자 bodo8811@naver.com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