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즐기는 파크골프’… 2박 3일 맞춤형 힐링 여행상품 출시

생활문화 / 김예빈 기자 / 2025-05-14 09:23:03
  • 카카오톡 보내기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즐기는 파크골프’… 2박 3일 맞춤형 힐링 여행상품 출시

[파이낸셜경제=김예빈 기자] 대한민국 대표 힐링 관광지 제주에서 파크골프, 관광, 미식 체험을 모두 아우르는 프리미엄 맞춤형 여행 상품이 새롭게 출시돼 업계와 여행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케이글로벌여행사는 중장년층, 액티브 시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을 주요 타깃으로 한 ‘2박 3일 제주 파크골프 힐링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최소 4인부터 출발 가능하며,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코스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패키지, 제주 자연 속 라운딩의 진수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제주의 청정 자연을 배경으로 한 파크골프 체험이다. 바다와 한라산이 한눈에 펼쳐지는 프리미엄 라운딩 코스에서 하루 약 2시간씩,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일정이 짜여 있다. 라운딩은 회천 파크골프장, 서귀포 강창학 파크골프장, 칠십리 파크골프장 등 제주 내 인기 코스 3곳에서 진행되며, 총 54홀의 라운딩이 포함된다.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며 걷는 코스는 단순한 운동을 넘어, 자연 치유와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관광과 미식, 오감만족 융복합 힐링여행




파크골프 외에도 생각하는 정원, 요트투어, 제주 더마파크, 산방산 유람선, 성산일출봉, 성읍민속마을, 석부작테마공원 등 제주의 대표 관광지를 두루 둘러볼 수 있다. 자연과 문화, 지역 특색을 아우르는 일정으로, 여행의 깊이와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식사는 갈치조림, 흑돼지 정식, 해물전골, 회정식, 돼지고기 두루치기 등 제주 향토 음식으로 구성된 고급 식단과 유명 맛집 방문이 포함된다. 단체 여행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식사가 아닌,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식 여행 요소가 더해져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4성급 호텔, 전용 전세버스, 전문 인솔자까지… 품격 있는 여행 인프라

여행 기간 동안 4성급 호텔에서의 숙박, 제주 전용 전세버스 이동, 전문 인솔자 동행 등 프리미엄 패키지에 걸맞은 품격 있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불필요한 쇼핑, 옵션 투어, 가이드 팁 등 기존 패키지의 단점을 모두 배제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프리미엄 패키지 트렌드는 최근 국내외 여행업계에서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높이는 핵심 전략으로 자리잡고 있다.

중장년·시니어 여가문화에 최적화된 맞춤형 기획

㈜오케이글로벌여행사 백세빈 마케팅 본부장은 “파크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생활형 스포츠로, 최근에는 시니어뿐 아니라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제주 여행상품은 라운딩, 관광, 미식이 조화를 이루는 힐링 콘텐츠로, 단순한 관광을 넘어 마음의 여유와 삶의 활력을 제공하는 여행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속적인 테마 여행상품 개발 예고

오케이글로벌여행사는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 출발형 파크골프 여행, 해외 파크골프 연계 관광, 웰니스 & 어싱(맨발 치유여행) 등 다양한 테마 여행상품을 지속적으로 기획·출시할 계획이다.

 

 

파이낸셜경제 / 김예빈 기자 goinfomaker@gmail.com 

 

 

 

※ Advertorial 광고성 기사입니다.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