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속 설렘 가득~군산시,‘3월愛 크리스마스’ 참가자 모집

전북 / 김예빈 기자 / 2026-01-27 09:10:03
  • 카카오톡 보내기
두근두근 인연만들기’ 3월 14일부터 1박 2일간 개최…남녀 각각 15명씩 30명 모집, 2월 4일까지 접수
▲ 군산시,‘3월愛 크리스마스’ 참가자 모집

[파이낸셜경제=김예빈 기자] 군산시가 2월 4일까지 선남선녀의 두근두근 인연만들기 행사 ‘3월愛 크리스마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청춘남녀에게 △자연스럽고 의미 있는 만남과 소통의 장 제공 △연애·결혼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 △결혼 친화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시는 지역의 관광명소를 활용해 참가자들에게 지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2026년 청춘남녀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3월愛 크리스마스’는 3월 14일부터 15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행사장소는 월명동 일원으로, 참가자들은 이곳에서 1:1 스피드데이팅·팀 포토미션·연애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함께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행사 마지막 날 마음에 드는 이성을 선택하는 ‘썸매칭’ 시간을 가지며, 최종 커플로 연결된 대상자는 추후 개별적으로 안내를 받는다.

신청 자격은 군산시에 주민등록을 두었거나 군산시 소재 직장에 근무하는 27세~39세(1987년~1999년생) 미혼남녀이다.

접수는 참가신청서와 재직증명서, 주민등록초본, 혼인관계증명서(상세) 등 제출 서류를 구비해 이메일로 보내거나 군산시청 인구대응담당관을 직접 방문해 신청한다.

이용진 인구대응담당관은 “이번 행사가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개선과 인식 제고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직장인들이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도록 결혼 친화적 사회 분위기를 조성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인구대응담당관 키움으뜸계로 문의하면 된다.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