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단풍 명소 힐링숲타운으로 오세요∼

스포츠∙연예 / 금윤지 기자 / 2025-10-24 09:00:15
  • 카카오톡 보내기
▲ 2022년 남해힐링숲타운 일대 전경(2022년 11월 4일 촬영)

[파이낸셜경제=금윤지 기자] 남해힐링숲타운이 가을철 단풍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매년 가을, 남해힐링숲타운은 단풍과 붉게 물든 나뭇잎들이 절경을 이룬다.

울창한 숲과 맑은 공기, 청명한 하늘이 어우러져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남해힐링숲타운의 단풍은 11월 중순 절정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 시기, 숲속 산책로와 트레킹 코스를 따라 걷다 보면 다채로운 색깔로 물든 단풍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단풍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는 포토존들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다.

특히 순천바위 전망대 입구까지 운영하는 전기관람차를 이용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한 단풍관람을 즐길 수 있고, 상시 운영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가을 단풍철을 맞아 남해힐링숲타운 관람 인증샷과 홍보물을 소셜미디어에 게시하거나, 순천바위 전망대에 설치된 기념 스탬프를 찍으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남해군 관계자는 “남해힐링숲타운은 가을철 단풍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라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편리한 시설을 갖춘 이곳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싶은 관광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로, 올해도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가을 여행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