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아이디어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와 호남 지역 기업 M&A,IPO 컨설팅 본격화

경제 / 권희숙 기자 / 2021-06-14 14:10:48
  • 카카오톡 보내기
▲옥윤선아이디어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와 호남 지역 기업 M&A,IPO 컨설팅 본격화

 

[파이낸셜경제=권희숙 기자] 옥윤선아이디어그룹(대표 옥윤선)이 호남 지역의 기업들에 대한 M&A, IPO 컨설팅 서비스를 위해 전략 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대표 엑셀러레이터 김세훈)와 M&A, IPO 컨설팅 업무 제휴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팬텀엑셀러레이터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호남 지역 “M&A 스마트 브랜치”를 맡아서 호남 지역의 기업들에 대한 M&A, IPO 컨설팅 서포팅을 맡는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지방에서 다소 취약한 M&A. IPO 컨설팅 서비스를 팬텀엑셀러레이터와 이번 호남 지역 “M&A 스마트 브랜치” 업무 제휴를 통해 지방 기업들이 받기 힘든 M&A, IPO 컨설팅을 체계적으로 해줄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팬텀엑셀러레이터의 호남 지역 “M&A 스마트 브랜치” 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이 호남 지역의 기업들과의 일선 현장에서 relationship 을 만들고 팬텀엑셀러레이터 본사에서 M&A, IPO 컨설팅 프로젝트 실무를 수행한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와 호남 지역 기업 M&A,IPO 컨설팅 본격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팬텀엑셀러레이터의 “M&A 스마트 브랜치”는 전국에 있으며, 많은 기업들 서포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기업 M&A, IPO 컨설팅 업무는 기업들과의 relationship이 중요한데 “M&A 스마트 브랜치”를 통해서 기업들과의 일선 현장에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해 M&A, IPO 컨설팅 실무를 수행하는 팬텀엑셀러레이터 본사에서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파악할 수 있어서 기업 서포팅 프로젝트 성공률이 높다고 하며, 이에 기업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의 옥윤선 대표는 팬텀엑셀러레이터와의 이번 호남 지역 “M&A 스마트 브랜치” 업무 제휴를 통해 호남 지역의 기업들에게 M&A, IPO 컨설팅 서비스를 본격화 하고, 호남 지역 기업들을 최대한 돕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경제 / 권희숙 기자 bodo8811@naver.com 

 

[ⓒ 파이낸셜경제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